본문 바로가기

증권 정보

이항 홀딩스 인터뷰 및 동영상 자료

 

더보기

The New Yunfu Production Facility is being Completed and expected to start operations in Q2 2021

The New Yunfu Production Facility is being Completed and expected to start operations in Q2 2021

 

EHang Technologies는 무엇입니까 :

EHang (Nasdaq : EH)은 세계 최고의 자율 주행 항공기 기술 플랫폼 회사입니다. 우리의 사명은 안전하고 자율적이며 친환경적인 항공 이동성을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항은 항공 모빌리티 (여객 운송 및 물류 포함), 스마트 시티 관리, 항공 미디어 솔루션 등 다양한 산업의 고객에게 자율 항공 차량 제품과 상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Hang은 글로벌 Urban Air Mobility 산업에서 최첨단 자율 주행 항공기 기술과 상용 솔루션의 선구자로서 비행 기술이 스마트 시티에서 우리 삶에 도움이되도록 계속해서 하늘의 경계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1. 나의 DD 연구와 왜 Ehang Technologies

    1. 2021 년 1 월 29 일 ($ EH-$ 66.36)-EHang은 Carmignac로부터 $ 4,000 만 투자를받습니다. Carmignac은 1989 년에 설립 된 프랑스 자산 관리 회사입니다. 주목해야 할 점은 350 억 달러를 관리하는 유럽 전역에서 가장 큰 펀드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또한 그들의 주력 펀드 인 Carmignac Patrimoine은 2008-2011 년 변동성 기간 동안 동료를 능가하는 몇 안되는 펀드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그들의 DD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을 것이라고 유럽 최고의 벤치마킹 자산 관리 회사 중 하나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누락이나 오류는 즉각적인 비 승인이었습니다. 기업이 나쁜 투자를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는 훨씬 드물다.

    2. 2020 년 12 월 14 일-FACC, 자율 비행 차량 EHang 216으로 시험 비행 시작. 국가 영공에서 EHang 216 항공기의 첫 시험 비행은 St. Martin의 FACC 현장에서 오스트리아 항공 당국 인 Austro Control의 감독하에 성공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im Innkreis (오스트리아). Austro Control과 FACC의 전문 팀 간의 긴밀하고 전문적인 협력이이 이정표를 가져 왔습니다. 시스템 점검과 관련 시험 비행이 성공적으로 완료됨에 따라 항공 당국은 EHang 216 시험 비행의 추가 실행을위한 실험 비행 허가를 부여했습니다.

    3. 비디오 링크 : https://twitter.com/facc_ag/status/1339922168629653506

    4. FACC는

      1. FACC는 첨단 항공기 부품 및 시스템을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데있어 글로벌 항공 우주 선두 업체입니다. 모든 주요 항공기 및 엔진 제조업체의 기술 파트너로서 우리는 미래의 모빌리티 솔루션을 고안하기 위해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FACC 기술이 탑재 된 항공기가 매초마다 이륙합니다. 

      2. 2019 년 단기 회계 연도에 FACC는 연간 매출액이 6 억 6500 만 유로에 달했습니다. 우리는 38 개국에서 온 2,800 명의 직원이 13 개의 국제 사이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비엔나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Fortune 500 AVIC 그룹의 일부입니다.

 

오스트리아에서 비행 테스트를 받고있는 EHang 216

  1. 길이가 길어 연결하지 않을 기사 / 비디오가 수십 개 더 있지만, 스스로 연구 할 수 있다고 말하기에 충분합니다.

  2. EHang 창립자, 회장 겸 CEO, Living Legends of Aviation 이벤트에서 수상 중국 최초의 기술 혁신 상 수상 https://www.ehang.com/news/527.html#:~:text=

    1. Amazon 창립자 Jeff Bezos, SpaceX 창립자 Elon Musk 및 Virgin Group 창립자 Sir Richard Branson에게 수여 된 것과 동일한 상입니다.

================================================ ================================

오늘 WolfPack Research는 02/16/21에 발표되었습니다. 구정 연휴가 2 월 11 일부터 2 월 17 일까지이며 법정 공휴일 인 주이므로 이것이 중요합니다.

EHANG : 부수고 태워야 할 주식 프로모션

연구에서 의심 스럽거나 편견이 있거나 의심스러운 내용이있는 부분 중 보고서에서 확인하거나 확인할 수 없으며 보고서에서 무시해야합니다.

  1. 의심스러운 타이밍

    1. 구정이 한창이어서 일주일 동안의 연방 공휴일입니다. 이렇게하면 패닉 판매자가 추가 정보를 제공 할 수 없게됩니다.

    2. 약 1200EST-1400EST 또는 중국에서 약 2300-0300에서 시작되는 느린 릴리스로, 패닉 판매가 완료 될 때까지 모든 응답이 지연됩니다.

    3. 이로 인해 주가가 거의 62 % 하락하여 약 1 개월 전으로 돌아 왔습니다.

  2. EHang 위치의 인력 부족, Wolfpack Research에서 공개 한 비디오 :

    1. Youtube 동영상에 메타 데이터가 없으며 날짜 및 시간 스탬프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1 월에 총에 맞았다 고 주장 되지만 정확한 날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연방 공휴일을 찍은 비디오는 물론 건물에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3. 그러나 우리가 볼 수있는 것은 상자에 많은 부품이 포함 된 실제 EH216 차량이 제작 및 / 또는 조립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 사기가 있었다면 그 모든 부분과 조각을 갖기 위해 노력할 이유조차 전혀 없을 것입니다. 사실 아무도 속임수를 발견하지 못하도록 충분한 보안이있을 것입니다.

  3. eVTOL 전문가 Uber 및 NASA의 Moore 박사

    1. 취미 모터 사용 및 일반적인 품질에 대한 그의 의견에 대해. NASA에서 일하면서 우리는 SpaceX가 작동하는 방식에 비해 과도한 중복성과 위험을 감수하지 않기 때문에 NASA가 정체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중복성은 낭비이며, 특히 연방 자금이없는 스타트 업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취미"모터가 작동한다면 왜 무언가를 과도하게 설계해야합니까? 초기 Tesla 모터와 유사점을 그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핵심은 그들이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2. 연구 예산 부족, NASA에서 일할 때 수십억 개가 아닌 것은 물론 빈약 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회사는 먼저 승객 VTOL을 개척 한 다음 자율 기술에 대한 수용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4. Flight Autonomy Dream (제목 : 그렇지 않습니다, 이미 여기에 있고 작동합니다)

    1. 비행 자율성은 이미 항공 산업에서 잘 사용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국내 및 국제 항공편은 조종사가 특정 방향과 고도에 미리 입력 된 자동 조종 장치를 사용합니다.

    2. Mavic Air 시리즈를 사용하는 DJI는 이륙, 물체 감지 및 회피, GPS 비행 루틴, 착륙, 기본 착륙으로 복귀를 포함하여 1,000 달러 미만의 소비자 용 드론에서 제한된 자율 비행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드론 제조업체가 이것을 할 수 있다면 여기에도 동일한 원칙이 적용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상상의 도약이 아닙니다.

    3. 자율 비행에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4. 사실이 Wikipedia 이미지에서 자율 제어 수준에 관한 이미지를 보면 이미 2000 년대에 Predator와 Global Hawk 자율 비행이 이미 국방 부문에서 널리 사용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 미래에 대한 초점은 자율 드론 비행에 필요한 것보다 훨씬 앞서있는 완전 자율 떼입니다.

자율 제어 수준 추세

  1. 상하이 Kunxiang 지능형 기술 사무소 방문-EHang 대리점

    1. 자신의 드론 판매를 추진하는 재무 관리자라고 "주장"한 직원과의 인터뷰. Kunxiang은 드론을 만들지 않고 유통 업체이기 때문에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또한 재무 관리자는 드론의 비행 시간  4 시간 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는 훨씬 더 현실적인 EHang의 총 비행 시간 30 분에 비해 절대적으로 믿을 수없는 주장입니다. WolfPack은 "청구 된"재무 관리자, 이름, 직위 또는 물질에 대한 추가 증거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부정적인 공격을 제공하고 기껏해야 상황에 따른 증거가되는 부분

  1. NewsWire PR 기사 수-14 개월 동안 55 개의 뉴스 기사를 보유하는 것은 펌프 및 덤프 계획을 구성합니다.

  2. 인프라 발전 및 투자 부족-모든 발전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대기업이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기업 중 하나가 된 동일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3. 오해의 소지가있는 영어 / 중국어 보도 자료

      1. 제목이 오해의 소지가있을 수 있지만 원본 중국 보도 자료를 검색하는 것이 실제로 독자를 오도하는 것은 아닙니다. 승용차 나 그 허가에 대해 허위 주장을하지 않습니다. 사실 제목에 따라 가정을 하고있는 것은 실제로 Dr. Mark Moore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가정에 대해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과 나에게서 별을 얻습니다. NASA 엔지니어가 기사를 읽는 데 시간을 할애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SLS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장점이있는 부분 중 :

  1. 상하이 Kunxiang 지능형 기술 가격 격차

    1. 짧은 연구의 모든 요점 중에서 이것은 아마도 장점 중 하나 일 것입니다.

    2. 구매자는 두 개의 SEC 판매 계약 보고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단위당 150 만 위안에서 1 억 5 천만 위안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EH216을 구입했습니다. 이 넓은 불일치는 원인에 대한 참고 사항입니다.

  2. 미수금이 적고 조작 된 판매가 의심되는 빠르게 성장하는 계정

    1. 이것은 TSLA 사전 판매 차량과 유사하지 않습니까? 이에 대한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2. 다시 한번 연구는 그것이 조작 된 판매의 증거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교과서 표시 일뿐입니다. 다시 상황 적 증거는 실제 증거가 아닙니다.

    3. 왜 이것이 보고서의 끝에 묻혀 있습니까? 33 페이지 중 19 페이지입니다. 이것이 전면에 있었어야했던 것보다 정말로 끔찍한 일이라면.

  3. 진행중인 소송

    1. 미래의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재판의 완전한 증거를 모른 채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지금까지 WolfPack 연구 역사 (두 단어, 절망적이고 끔찍한)

https://wolfpackresearch.com/research/#reports

6 개의 짧은 리서치 중 모든 회사가 여러 회사가 사기를 저질렀다고 주장했지만 6 개 주식  5 개가 보고 이후 상승 했습니다. 시세는 모두 모드에 의해 금지되었으므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단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그들은 깨진 시계가 하루에 두 번 잘못되었다고 말합니다. 허위보고 및 시장 조작의 명백한 증거가 있다면 이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WolfPack 연구는이 연구가 법적 결과를 회피하기위한 그들의 의견 표현 일 뿐이라고 주장하는 재정 면책 조항을 활용합니다.

나는 $ EH가 최근에 눈물을 흘렸고 아주 어린 스타트 업으로서 엄청난 실행을했다고 말해야합니다. 철수로 인해 하락했을 가능성이 높지만, 특히 인구 밀도가 KM2 당 153 인 중국에서 항공 운송이 다음 TSLA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기 항공 운송은 거리와 도시를 괴롭히는 혼잡을 완화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나는이 주식을 좋아한다!

-------------------------------------------------- -------------------------------------------------- -----------------------------------------------

공개 : 2020 년부터 EH에 대한 긴 글. 나 / 우리가이 기사를 직접 썼고, 내 의견을 표현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한 보상을 받고 있지 않으며이 기사에 언급 된 주식을 가진 어떤 회사와도 사업 관계가 없습니다.

Ehang 파트너십 목록

많은 Ehang 파트너십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Vodafone -Ehang은이 Telecoms 거물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AAV 테스트 비행에서 협력하고이 외에도 비행중인 AAV 승객에게 스트리밍 가능한 콘텐츠를 제공하기위한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출처

DHL - Ehang은 "공동으로 중국의 도시 지역의 마지막 마일 배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완전 자동화 된 지능형 스마트 무인 항공기 전달 솔루션을 실행"이 글로벌 해운 회사와 제휴 소스

FACC -Ehang은 신뢰할 수있는 오스트리아 항공 우주 그룹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으며 함께 자원을 공유하고 도시 항공 모빌리티의 기술과 솔루션을 공동으로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출처

유럽 ​​연합의 AMU-LED 프로젝트 -Ehang은 17 개의 업계 선도 기업이 포함 된이 EU 프로젝트와 제휴하여 UAM (Urban Air Mobility)의 타당성을 입증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이 프로젝트를 통해 EH216, 2022 년에 걸쳐 스페인, 영국, 네덜란드 : 세 나라의 대표 두 좌석 승객 급 AAV, 소스

 

Ehang은 JD.com 및 ZTO 와 함께 중국의 새로운 "무인 항공기 특급 배송 서비스 사양" 의 공식화를 이끌었습니다 . 이 사양은 1 월에 발효되었으며 항공 / 드론으로 운송하는 절차를 지정합니다. Ehangs 미래 비즈니스의 큰 부분은 글로벌 배송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있는 기술인 드론으로 배송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