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실화! 진짜 무서운 비디오

 

 

오늘 난 우연찮게 ytn star에서 방송되는

 실화! 진짜 무서운 비디오를 접하게 되었다...

실제 일어난 사례만을 모아서 방송하는 프로그램...

정말이지 시작부터가 나를 공포감에 사로 잡았다...

 

시작하는 시간도 새벽에 가까운 시간대.....

나는 숨을 죽이고 TV를 시청하기 시작한다...

 

 

방송을 시작하는 그 순간

공포음과 함께... MC 김하율양이 걸어 나온다.

두근 두근... 뉘예삐오...( '너 예쁘다'의 함수적 표현 )

 

 

 

이후 몇 초 지나지 않아...

.

.

.

그녀의 혀 짧은 목소리가... 나의 공포감 모조리 앗아가기 시작한다.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은데...혀까지 짧으니까 이내 치달았던 공포심이 

방치된 소주마냥 한없이 증발되고 만다. 거진 절정에 달했던 공포감이었는데...

이내 평정을 되찾고 편안하게 감상을 시작했다.

.

.

.

외계인을 -> 외계이눌

형체 -> 형차...

집중이 되질 않아...

 

김하율!! 나의 의식을 점령하지 마랏!!

 

 

 

 

 

 

처음에는 진짜 발음 짧았는데 한주동안 볼펜물고 연습했는지

31일자 방영분에서는 꽤나 침착하게 발음하는 그녀를 바라볼수 있었다...

 

 

참고로 내가 보기에는 다 기획인거 같다.

안무섭다. 차라리 사탄의 인형이 낫다.

 


'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끝까지 간다.  (0) 2014.08.02
더럽게 골때리는 미드 shameless  (0) 2014.05.30
성석제 '참말로 좋은날'  (0) 2010.12.27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  (0) 2010.11.14
패치 아담스 (Patch Adams)  (0) 2010.09.02